3.4 인식론
Wilig ( 2008 ) 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역학은
'지식 이론' (p.4) 연구자의 세계관은 인식론을 이끈다.
그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특정 분야에 대해 알 때 취하는 자세 부록 C
서로 다른 존재론적 패러다임, 이와 관련된 인식론적 패러다임의 지도를 제공한다.
연구 방법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 설명합니다. 를 채용한 연구의 경우
인식론은 기술적이고 연역적이며, 그에 적합한 실증론적 온톨로지이다
정량적 방법론 이런 종류의 연구는 객관적인 지식을 창출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그리고 연구자는 이해되고 있는 것으로부터 분리되어 있다고 가정한다. 온
반면 상대론적 연구는 주관적 의미와
인간 행동의 해석과 트랜잭션 인식론을 가정하는
연구자를 탐구 중인 사람으로부터 분리할 수는 없다. 리서치
이런 것들은 거래적이고 사회적 구성주의적 인식론을 채택하고 있다.
은 보통 정성적인 방법을 사용합니다.
3.4.1 협조조사
Reason and Riley(2008)는 협력조사를 "보다 광범위한 부유층의 일부이며,
다양한 행동 연구 접근법(p.186). 실제 조사에서는
연구자와 참가자의 구별이 희미해져 관계자 전원이 연구의 모든 국면에 공헌하는 핵심 연구자가 됩니다. 이것의 중요한 요소
연구는 보다 적은 것을 가진 모든 공동연구자들 간의 협력관계였다.
주요 연구자나 참가자 등의 역할 정의에 초점을 맞추는 것
이 연구는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과 함께 이루어지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people. Reason and Bradbury(2001)는 액션 연구는 긴급하다고 제안했다.
현재의 문제에 대응하고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세스
가치 지향이 강하고, 공동조사를 통해 축하의 기회를 얻는 것이
다양한 방법으로 알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정치적인 목적으로 이용될 수도 있습니다.
Reason and Riley ( 2008 ) 본 논문은 크리티컬 심리학자와 페미니스트학자가 발견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했다
사회적 변화를 일으키는 데 효과적인 이런 종류의 연구 사기와 이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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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1) 종래의 학술연구와는 달리 공동연구를 통해
대처하고 변혁해야 할 공통의 관심사 이 배경에 있는 논리적 근거
조사는 가치 주도형으로, 인식된 요구에 대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EP 및 SENCO는
MH와 MH에 초점을 맞춘 학교의 중요성에 대해 공통의 이해를 낳는다
EP가 이를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순수한 협력적인 질문(2001년 사기라는 이유에서 비롯됨)으로 모든 사람이
관여하는 것은 조사의 모든 단계 및 결정에 대해 적극적인 역할을 합니다. 여기 있는
이 연구는 협력적인 조사 방법론에서 순수하다고는 주장할 수 없으나,
오히려 그 요소를 쓰는 주임연구원이 다음과 같은 연구를 실시함으로써
의사 결정과 가정의 초기 단계 박사 과정의 일부
질문은 공동으로 이루어진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연구의 후반부에는
자연계에서 보다 협력적이며 연구는 다음 과정 이후에도 지속되어야 한다.
라고하는것은이논문에서설명을해드릴게요. 이에 본 연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사이클을 몇 차례 이동시키기 위해 진행 중인 협력 조사 그룹
반성과 행동
Reason and Riley(2008)는 협력의 4가지 확장인식론을 기술했다.
경험적 지식(사람이나 장소와의 직접적인 만남으로부터 생겨남)
경험적 지식을 표현하는 것
미적 이미지); 명제 지식(개념과 아이디어에 근거한); 및
실지식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공동으로 문의합니다.
지식은 4개의 국면에서 활용됩니다. 『사기와 이성』(2001년)에 대해
공동 연구자 집단들이 공동 연구를 위해 모인 첫 단계
협정지역 이 단계에서는 공동연구자는 조사의 초점에 동의한다.
함께 일련의 질문을 작성하고, 그 조사 방법을 계획한다. 페이즈 2
공동연구자가 공동연구자가 되고 합의사항에 관여하는 것을 포함한
실행합니다 단계 3 은 "문의 방법의 기준"으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Heron &
2001년 p.5)의 이유로 공동연구자가 2개의 프로세스에 완전히 관여하고 있다.
보다 깊은 이해와 초점에 대한 선입견으로부터의 해방
단계 4에서는 공동연구자가 돌아와 각각의 정보를 공유합니다.
경험적이고 실제적인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는 처음에 아이디어를 심사숙고하는 것이
단계 1의 사이에 단계 간에 일어난 행동에 비추어 건설되는
2와 3 그룹은 공동으로 구축된 아이디어를 재구축하거나 다음 요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연구 절차 또한 전체적인 초점의 새로운 요소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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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행동 사이클을 위해 필요합니다. 그 후, 이 연구는, 다음의 몇사이클에 걸쳐서 계속됩니다.
네 구절
3.4.1 이 연구의 존재론적 및 인식론적 위치 요약
이 연구는 릴레이라를 채용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