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 논문학

체계적인 문헌

수호자 2021. 4. 28. 12:49

2.4 관련 문헌의 비평
체계적인 문헌리뷰 후 가장 관련성이 높은 논문과 연구
연구를 읽고 그 장점과 단점을 반영했다. 테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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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관련 있는 기사들, 그것들의 이론적인 방향성, 각각의 개요를 요약하는 것
조사 설명, 조사결과 개요 및 장점과 이점에 대한 고려사항
의 제한에 대해서는, 부록 B 를 참조해 주세요. 기사는 쉽게 주제로 분류된
참조와 논의의 이 주제들은 에 의해 선택되었음을 유의하십시오.
주요 연구자와 몇몇 논문은 여러 주제에 적합할 수 있어요.
체계적 문헌 검색 주제와 서브 테마 No. of Article
EP의 웰빙 또는
치료의
개입
일반적으로는 5
어린이나 젊은이가 있는 경우 3
학교 직원과 이름
부모님이랑 1
EPs에 대한 관여
전교
행복에의 접근
훈련·건축능력1의 실시
학교 전체의 활동에 대한 공헌 4
MH 및 MH에서의 EP의 역할
안태
인식 3
여러 기관의 집단 작업 2
합계 23
표 2: 체계적인 문헌 검색 주제와 부제
2.4.1 EPs의 치료 개입 사용
교육심리학 리뷰에서 Farel et al (2006) 네,
치료기능으로 복귀하는 MacKay(2007) 는 다음과 같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의 치료는
정신건강의 문제는 '교육상의' 우려 사항입니다.' (p.11) 및 가을과 상승에 대한 논의
교육심리학에서의 치료의 그는 사용 감소의 네 가지 이유를 들어 보았다
교육심리 재구축이 한계를 넘어서는 것
전문적인 경계, 교육에 대한 초점 및 법률의 영향 콜레라들의
이유는 교육의 역사와 발전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다
서론에서 개략적으로 설명한 심리학 전문가 MacKay (2007) 가 제안하고 있습니다.
법적 평가의 증가 결과 치료능력의 위축이었다.
리포트의 작성. 최근의 치료법 이용 증가의 몇 가지 이유
역사적으로 피할 수 없는 프로세스로 소아기 MH 문제의 증가이다.
응용심리학에서의 심리요법 근거 확립과 역할과 경계 재검토 MacKay (2007) 가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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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P는 MH의 분야에 중요한 공헌을 할 중요한 기회가 있다는 것
일상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에 테라피를 포함해야 합니다.
앳킨슨, 스콰이어, 브래그, 청포도, 와실레프스키(2014)는 진화하는 역할을 검토했다.
영국의 광범위한 조사를 통해 치료 지원을 제공하는 EP의
전체 교육기관에 전송된 온라인 복사 또는 종이 복사 중 하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심리학 서비스 Atkinson et al (2014) 에 따르면 455EP의 92%가 조사대상이 된
치료 개입을 실천의 일부로서 이용했습니다. 솔루션에 초점을 맞춘 간단한 치료
(SFBT, De Shazer et al, 2007), 인지행동요법 (CBT, Beck, 1967년 및
Ellis, 1957), Personal Construct Psychology (PCP; Kelly, 1955)가 가장 많았던
는 치료적 개입을 하였다고 전해진다. 이 조사는 무엇에 관한 문제를 제기한다
치료 또는 치료 개입을 구성한다.응답자의 68.7%가
평가 과정의 일부로서의 치료적 개입, 66%의 응답자가 말했다
치료적 개입을 상담의 일부로 이용하고 있으며 54.5%는 다음과 같이 응답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치료 개입을 훈련 같은 체계적인 일의 일부로 사용했다. 내친김에
솔루션 지향의 회화, 컨설팅,
PCP, 동기부여 인터뷰, CBT 요소가 모든 EP에 담겨있는
전문가들은 치료법 사용 여부를 구별할 필요가 있는가?
치료의 접근과 실시 그 자체에 대해서는 어떻습니까? 이 문제는 논할 가치가 있다
측정에서 벗어난 교육심리학의 실천 시도와 병행하여
또, 시스템과의 협동을 향한 적자의 처리도 실시한다. 이 긴장에 대해서는 에서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이하의 연구와 논문의 몇 개
2.4.1.1 CYP의 행복을 지원하기 위한 치료 개입 EPs 사용
Atkinson, Corban, and Templeteon(2011)은, 2개의 소규모의 정성적 연구를 보고했다.
CYP 의 행복을 지원하기 위한 EPs 의 개입의 이용을 검토한다. 연구 대상은
다음 연구 질문에 의해 도출된다; EP는 어떻게 치료법을 사용하고 있다
개입과 EP가 치료 개입을 할 때의 문제는 무엇인가?
첫 번째 연구는 포커스 그룹과 EP에 대한 반구조적인 인터뷰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치료개입 사용에 대해 논의하는 TEP 및 임상심리학자 (CP)
CYP 를 사용합니다. 포커스 그룹의 구성과 사이즈는, 이 제한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2장의 보조 EP, 6장의 EP, 4장의 CP를 포함한 12명의 전문가가 수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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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시간 포커스 그룹에 들어가다 그것은 곤란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참가자가 자신의 의견을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도 있습니다.
포커스 그룹에서 전력 불균형의 가능성이 몇 가지 있었습니다. 연구자는
TEP 및 인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