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장에서는 논문 전체에서 사용되는 용어를 소개하고,
일반적인 패러다임을 고려하면 EP의 역할 성질은 시간에 따라 변화합니다. 내셔널
연구를 위한 현지 장면과 이론적 근거와 목적이 개설되어 있다. 아키라
2개는, 에 관련해 입수 가능한 다른 연구 및 문헌의 비평을 제공합니다.
EP는, MH 및 학교에서의 복지를 서포트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9
제 2 장 : 문학 리뷰
2.1장의 개요
제1장에서는 연구를 위한 국가와 지역의 상황을 소개하고,
논리적근거와목적의개요를설명하는2장에서는세부적인설명과분석에대해서설명을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MH를 지원하는 EP의 역할을 탐구하는 관련 연구와 문헌
학교의 복리후생에 대해서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연구 방법론의 기초가 되다
제 3 장에서 개설되어 있습니다.
2.2 문헌리뷰의 범위
2015년 4월 EP가 학교 복지 향상을 위해 CBT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한 문헌 리뷰
박사 과정을 부분적으로 수행하는 임무를 위해 수행되었다. 이
는이연구를시작하기위한관련자료의기초를제공했습니다. 상세한 리뷰
특히 역할에 관해 MH에 관한 문헌과 학교의 복지에 대해
본 연구의 제안이 있던 2015년 10월 동안에 실시된 EPs.
2016년 10월에 작성되었습니다. 관련된 대학 세미나 및 CPD 세션
배치는 서적, 저널 기사 및 법률 수집을 지원하고,
안내 서류 그들의 참조 목록인 '스노우 볼'은 보다 자세한 내용을 특정하기 위해 사용된
관련 연구 2015년 10월에 E-these online service(EthoS)를 검색.
Fee(2011)와 Durbin(2010)의 2개의 관련 논문이 발견됐다. 이전 TEP :
UEL은 2016년 7월 프레젠테이션에 이어 논문 발표 전에 질문을 받았다.
EthoS, Miller (2016), Wood (2016) 에서 이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1회의 예비적 판독
그 지역의 문헌 조사가 계획적으로 실시되었다
2.3 체계적인 문헌조사
2016년 10월 입수 가능한 데이터를 확인하기 위해 체계적인 문헌조사 실시.
MH의 촉진과 학교에서의 복지에서의 EP역할에 관한 연구 거기에 있는 것처럼
MH와 참살이(웰빙)에 대한 풍부한 정보와 증대하는 증거였던
10
일반적으로 연구자들은 문헌 조사를 …로 제한하기를 원했다
EP의 역할에 특히 관련된 연구 또는 토론 논문
이 의제를 지지합니다. 체계적인 문헌 검색의 궤적에 대해서는, 다음의 사이트를 참조해 주세요:
부록 A. EBSCO는 다음 데이터베이스 검색에 사용되었습니다.
영국 교육 지수
아동의 발달과 청년기 연구
CINAHL 플러스
교육연구완료
에릭
심리 정보
교원 소개 센터
2.3.1 포함기준
제1장에서 논한 바와 같이, 에 관련된 많은 다른 구조들이 있을 뿐만 아니라,
MH와 심리학적 행복이지만 MH와 그 주변의 언어와 용어는
또, 참살이(웰빙)도 다방면에 걸칩니다. 이거 검색할 때 고려됐습니다.
선택된 용어는 교육* 심리학*과 (정신건강, 웰빙, 웰빙, 감정리터러시, 회복력) 및 학교*입니다. 모든 경우
검색용어는 이들 기사를 식별함으로써 동일한 가중치가 부여되었습니다.
대상 용어 389건의 기사가 특정되었습니다. 단 EP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교육'과 '심리학'이라는 용어는 따로 언급되어 있어요.
이렇게 하면 프라이머리 검색용어 ('교육* 심리*' ) – 거꾸로) 가 엄격해졌습니다.
대상 용어로 단어가 함께 발견되었음을 보증하는 칸마)와 to
제목에 이 용어가 있는 기사를 검색하다 보다 적절한 연구를 찾기 위해
기사, 검색은 다시 2개 영역으로 확장되었습니다 : 지원에 있어서 EP의 역할
어린이와 젊은이를 위한 복지
그래서 3개의 부울 검색어구가 사용되었습니다.
11
서포트에 있어서의 EP의 역할
학교의 복리 후생
서포트에 있어서의 EP의 역할
아이들의 건강과
젊은이들
서포트에 있어서의 EP의 역할
학교 직원의 복지
「교육*심리학*
(SU) 및
행복 또는 행복
또는 '웰빙' 혹은
'감정 리터러시' 또는
"내장애성" (SU)이라고
학교*
'교육*심리*'
(TI) 및
행복 또는 행복
또는 '웰빙' 혹은
'감정 리터러시' 또는
"내장애성" (SU)이라고
자녀 또는 (young)
'사람' 또는 '학생'* 또는
동공* (SU)
「교육*심리학*
(TI) 및
행복 또는 행복
또는 '웰빙' 혹은
'감정 리터러시' 또는
"내장애성" (SU)이라고
교사* 또는 '지원'
조력자
( SU )
표1: 문헌 검색 용어
2.3.2 제외 기준
기사를 대충 훑어보고 요약본을 읽음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영국 밖에서 행해진 연구 보고서 본연구와 관련된 것으로서
영국 학교에서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EP 서비스 제공과 복지로
영국 밖에서는 제외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검색에서는, 에서 몇 개의 기사가 발견되었습니다.
아득한 옛날인 1963년에 검색일은 다음 항목을 제외하듯이
기사